본문 바로가기
공요일/입으로먹는후기

[쿠캣 찹쌀떡] 카톡 1+1으로 구매한 쫀득쫀득 찹쌀떡 후기

by 다요일 2020. 5.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진짜 덥지 않았나요? 저는 너무 더워서 반팔만 입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저녁이 되니까 다시 쌀쌀해지네요. 겉옷 챙겨 다니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카카오톡에서 1+1 행사를 했던 쿠캣 메이드 찹쌀떡을 받아서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찾아보니까 이번에만 한 것은 아니고 지난번에도 했었나 봅니다. 그럼 또 기회가 오지 않을까요? 후기 읽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분들은 마음 속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다가 행사할 때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후기 시작 하겠습니다! 사진부터 벌써 너무 맛있죠? 사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면에서 캡쳐해서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상자에 옵니다. 화질 무슨 일이야.. 하고 놀라시는 분들 있을텐데요. 허허 이해해주세요! 곧 좋은 화질로 만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자 색은 메로나 보다 약간 어두운 색과 딸기 우유색입니다. 색감이 부드럽습니다. 단 걸 좋아하는 분의 생일이라면 선물로 보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새는 대부분 카톡으로 생일 선물 보내니까요. 포장도 예쁘게 되어있고, 아이스 박스 포장도 해주니 여름에도 괜찮을 듯 합니다.








포장이 위에 사진처럼 나란히 나란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왜 여덟개만 있는지 아시죠? 급해서 하나 먹고 사진 촬영했습니다. 허허 크기는 생각보다는 조금 크더라고요. 손바닥 안에는 다 들어옵니다. 




그럼 맛은 어떤지 한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먼저, 안에 들어가 있는 생크림은 옛날에 한창 유행했던 파리바게트 우유케익 아시죠? 그 식감과 맛이랑 비슷합니다. 그래서 좀 느끼합니다. 맛 보느라 하나씩 먹어서 총 두개 먹었는데 속이 좀 느끼합니다. 아메리카노가 마구 마구 당기는 맛!

그리고 찹쌀 반죽이 정말 쫀득쫀득 합니다. 치즈처럼 쭉 늘어납니다. 쨥쨥쨥 소리가 나는 그 식감입니다.




딸기맛 찹쌀떡 안에 들어있는 딸기 시럽은 사진처럼 엄청 밝은 색은 아니었고요, 집에서 만든 약간 갈색의 딸기 쨈이었습니다. 금 센 단맛을 가지고 있고, 딸기에서 약간의 신맛이 생크림의 느끼한 맛을 좀 완화 시켜줍니다. 생각 없이 잘 먹었습니다. 별점으로 따지자면 별 3.5점! ★★★☆ 맛있긴 한데 끝에 좀 느끼해서 별 반개 뺏습니다.


녹차맛 찹쌀떡 안에는 브라우니 같은 초콜렛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브라우니가 진짜 안 달아서 좋았습니다. 왜냐면 이미 생크림으로 충분히 달거든요. 아, 녹차는 그냥 하얀 생크림이 아니고 녹차 생크림 그러니까 초록색 생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녹차가 엄청 진하게 들어가 있어서 약간의 쓴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쓰지는 않고 약간 음미할 수 있을 정도로 씁니다. 그런데, 이 맛들이 엄청 잘 어울리는 건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별점은 3점! ★★★ 





그래서 저는 다시 먹게 된다면, 딸기 쏙 우유 찹쌀떡만 살 것 같습니다. 근데 그것만 1+1 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선물로 줘도 괜찮을 것 같다고 추천하는 이유는 내가 사 먹기엔 좀 그렇고 남이 사주면 음, 괜찮네 하고 한번쯤 먹어 볼만한 맛입니다. 그리고 사실 딸기맛은 속 느끼한 지금도 또 먹고 싶습니다. 원래 선물은 자기가 사기 아까운데 있었으면 좋겠는 걸 사주는 게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17,900원으로 무난합니다. 물론 할인 금액 기준입니다.


그리고 살짝 얼려 먹어야 맛있다고 합니다. 꼭 기억해서 얼린 다음 살짝 녹여 드세요 !!


+ 추가) 얼려먹은 후기 작성했으니 궁금하신 분은 확인해보세요.

[쿠캣 찹쌀떡] 이건 무조건 얼려 먹어야 해! 쿠캣 찹쌀떡 후기




오늘은 찹쌀떡에 대해서 써보았는데요. 먹고 나서 바로 글을 써서 아주 싱싱한 글입니다. 허허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겠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됐기를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공익을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